이번 호에는 캘리포니아 유명 인사들의 역량이 총망라되었습니다. 올해 그랜드 투어에서는 1998년 동계 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부문 금메달리스트인 조니 모슬리가 설계한 시에라 고원 지대 꿈의 여행에 모험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시작되는 모슬리의 코스는 시에라 네바다 산악 지역을 관통하는 남쪽 코스로 도중에 매머드 레이크 지역에서의 산악 바이킹, 레이크 사브리나 낚시, 테하차피에서의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 종착지인 피즈모 비치에서는 수상 스포츠와 함께 모래 사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코스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와인 컨트리 워윈드(Wine Country Whirlwind)”라는 제목의 맛집 여행 코스는 샌프란시스코 콕스콤 레스토랑의 유명 쉐프, 크리스 콘센티노가 나파 카운티, 소노마 카운티의 레스토랑과 와이너리를 추천합니다.
당일 코스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센트럴 밸리 탐험, 안자 보레고 사막 주립공원의 비현실적인 황무지 탐험, 샤스타 캐스케이드 주변 폭포 탐험, 남부 캘리포니아 테마 파크 순례 등이 있습니다. 주말 여행지로는 주요 관문 도시에서 출발하여 빅베어 레이크, 산타마리아, 네바다 시티, 포인트 아레나와 같은 숨겨진 명소로 떠나는 코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올해,캘리포니아 로드 트립은 60만부를 제작하며 선셋지, 2017년 6월호에 함께 배포됩니다. 또한 국내외 직접 우편, 캘리포니아여행 안내 센터, 선셋지 행사와 박람회를 통해 추가로 40만부가 배포될 예정입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웹사이트에서 디지털 형식의 안내서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안내서를온라인으로 요청하거나 1-877-CALIFORNIA로 전화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소개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캘리포니아 여행업계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캘리포니아를 최고의 여행지로 알리기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에 따르면 2016년 여행객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지출한 여행 경비는 총 1,263억 달러이며 이는 110만명의 고용 창출과 103억 달러의 주 정부 및 지역 세수 효과로 이어졌습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거나 캘리포니아주 공식 무료 관광 안내서를 받아보려면 www.VisitCalifornia.com을 참조하십시오. 스토리 아이디어, 미디어 정보, 다운로드 가능 이미지, 동영상 등은 media.visitcalifornia.com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담당자:
Kristen Bonilla, Visit California
(916) 319-5421
kbonilla@visitcaliforn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