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해 캘리포니아 관광청장 캐롤린 베테타(Caroline Beteta)는 "캘리포니아는 영감이 넘치는 곳이다,"라고 말했다. “드림365TV(Dream365TV)는 캘리포니아의 귀감이 되는 드리머와 혁신가들의 이야기를 풀어냄으로써 캘리포니아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넘치는 풍요로움을 담아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드림365TV(Dream365TV)는 지난 2014년 2월, 꿈을 찾고자 하는 노력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캘리포니아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유튜브 ’24시간 테이크오버 캠페인(24-hour Takeover Campaign)’의 일환으로 시작, 2015년 봄, 캘리포니아 관광청의 온라인 비디오 허브로 공식 출시했다.
드림365TV(Dream365TV) 시리즈:
캘리포니아 드리머
캘리포니아에서 열렬히 꿈을 좇는 사람들을 다룬 감동적인 다큐멘터리 시리즈이다.
최근 디스커버리 채널과 공동 작업으로 만든 4개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역을 창출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기반 개척자들을 다뤘다.
- 베라 뮬라니(Vera Mulyani)
마스 시티 디자인(Mars City Design)의 설립자/대표자인 베라 뮬라니(Vera Mulyani)는 모하비 사막을 시험장으로 삼아 화성 거주자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시설과 도시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 에살렌 연구소(Esalen Institute)
빅서에 본사를 둔 이 비영리 단체는 다양한 방식으로 기술 및 인공지능과 인간 간의 건강한 관계 형성에 대해 연구하며 실리콘 밸리 CEO들을 위한 맞춤형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 다니엘 델 토로(Daniel Del Toro) & 데이비드 퍼서(David Purser)
서프오 머시룸 서프보드(SufO Mushroom Surfboards)의 설립자 다니엘 델 토로(Daniel Del Toro)와 데이비드 퍼서(David Purser)는 캘리포니아 미라 로마(Mira Loma) 작업실에서 무해 물질로 분해되어 환경에 해가 되지 않는 버섯 서핑보드를 개발한 선구자들이다. - 존 콕스(John Cox)
캘리포니아 로스 올리보스(Los Olivos)에 위치한 더 베어 & 스타(The Bear & Star) 헤드 셰프 겸 파트너인 존 콕스는 기존의 자원을 절약하고 보다 활용도가 낮은 재료들을 이용하여 미래 식사 메뉴 개발에 힘쓰는 혁신적인 먹거리 선도자이다.
조니 모슬리의 와일드 드림즈(Jonny Moseley’s Wildest Dreams)
프리스타일 스키 전설이자 올림픽 메달리스트 조니 모슬리(Jonny Moseley)가 진행하는 액션 가득한 아웃도어 모험 시리즈.
최신 출시된 새로운 에피소드 “Climb!”에서 조니 모슬리(Jonny Moseley)는 유명한 암벽 등반가 케빈 조기슨(Kevin Jorgeson)과 타호 도너 패스(Tahoe’s Donner Pass)에서 암벽 등반에 도전하여 고소 공포증을 극복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공개했다.
캘리포니아 드림 이터(California Dream Eater)
이 먹방 오락 프로그램에서 캘리포니아 드림 이터는 식도락가를을 대신해 캘리포니아의 모든 맛집을 열정적으로 또한 재치 있게 탐방한다.
최신 출시된 에피소드는 음식 테마의 로드 트립으로 “놓쳐서는 안 될 힐링 푸드 맛집 3선”, “농장에서 식탁까지(Farm to Fork) 레스토랑 3선”, “놓쳐서는 안 될 조식 맛집 3선, “먹거리가 넘쳐나는 역사 여행지 3선” 등이 있다.
키디포니아(Kidifornia) 어드벤처
재미를 곁들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캘리포니아 가족의 경험을 집중 조명한다.
캘리포니아 101
여행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캘리포니아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이 시리즈는 캘리포니아 최고의 여행지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럭셔리 미닛
60초로 이루어진 이 에피소드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호화로운 리조트와 호텔의 기상천외한 레스토랑, 해변, 스파 그리고 골프 코스를 소개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소개: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캘리포니아 여행업계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캘리포니아를 최고의 여행지로 인식시키기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에 따르면 2016년 여행객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지출한 여행 경비는 총 1,263억 달러이며 이는 1,100,000명의 고용 창출과 103억 달러의 주 정부 및 지역 세수 효과로 이어졌습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거나 캘리포니아주 공식 무료 관광 가이드북을 받아보려면www.visitcalifornia.com을 참조하십시오. 스토리 아이디어, 미디어 정보, 다운로드 가능 이미지, 동영상 등은media.visitcalifornia.com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