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여행은 21세기 들어 재정의되어 오고 있으며 캘리포니아가 그러한 변화에 앞장서면서 좋은 삶을 현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급 음식, 영혼을 정화하는 웰빙 트리트먼트 혹은 유일무이한 모험에 빠져들고 싶은 관광객이 있다면 캘리포니아가 호화로운 삶에 대한 기준을 마련해줍니다.
와인 시음같은 전통적인 야외 활동도 있으며, 이런 시음회를 이제 프라이빗한 자신만의 장소나 와인메이커에서의 저녁 식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사가 딸린 클래식 컨버터블을 타고... 아니 헬리콥터를 타고 와인 생산지를 둘러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캘리포니아는 열기구를 띄우기 좋은 장소라는 국제적인 명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캘리포니아 북부와 남부의 포도밭 위를 떠다니거나, 델 마에서 환상적인 석양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빠져서는 안 될 샴페인 건배가 이어집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몬터레이의 페블 비치나 샌디에이고의 토리 파인즈 등의 멋진 해안 코스 같은 고급 골프장에 들를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두면 좋습니다.
최신 유행이 고급화되면서 젊은 세대도 럭셔리 시장에 발을 딛기 시작했습니다. 포브스지에 따르면 연간 50만 달러의 가정 소득을 벌어오는 미국 성인의 4분의 1이상이 밀레니엄 시대입니다. 이제 지루하고 수동적인 여행은 지나가고, 적극적이며 체험적이면서 때로는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휴식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평균 이상의 밀레니엄 세대는 카탈리나까지 요트를 타고 갈 것인지, 아니면 돈을 차곡차곡 모아 복고적인 방식을 따라 요세미티로 가는 로드 트립을 떠날 것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따라서 럭셔리 여행객이 와인 생산지로 휴가를 떠나거나 빅서 요가 휴가를 떠나고 싶어하거나 또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트 페스티벌을 떠나기 위한 VIP 티켓을 구하길 원한다면 캘리포니아에서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해변에서의 호화로운 휴가, 고급 골프 리조트, 도시 중심의 최첨단 현대식 호텔, 멋있는 스키 롯지, 목가적이면서 조용한 휴식으로 캘리포니아에서는 언제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먹고 즐기는 기쁨도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욘트빌의 유명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프렌치 런드리나 새로 주목받는 힐즈버그의 싱글 스레드 같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으며,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명인사들과의 숨바꼭질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웰빙은 특히 캘리포니아에서는 종교와 다름 없는데 아주 간소한 수준의 리조트 스파부터 호화로운 트리트먼트, 천연 온천, 동기를 부여하는 특별 연사의 강연으로 구성된 매우 호화로운 스파까지 다양하게 누릴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근원적이고 지속적으로 마음과 신체에 영향을 주는 운동에 참여할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머리를 비우는 것도 좋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보낸 시간을 떠올리게 해주는 호화 기념품 숍을 찾는다면 캘리포니아에 매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인 베벌리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를 따라가면 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고급 브랜드의 화려한 상품이 눈부시게 나열된 로데오 드라이브는 럭셔리 쇼핑과 동의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투자처를 찾는 분들께서는 라구나 비치의 미술 갤러리에 가서 오래된 명장과 최신 미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작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쇼핑과 예술문화를 동시에 체험하고 싶은 분들은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나 세거스톰 미술 센터 인근의 고급 쇼핑 센터인 코스타메사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물론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유니언 스퀘어도 언제나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장소이며, 좋은 가격의 상품과 유명한 관광지를 함께 접하면서 저렴한 쇼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이처럼 럭셔리한 기회가 끝이 없는 캘리포니아는 뛰어난 안목을 가진 이들에게 최고의 쇼핑 장소가 됩니다.
럭셔리한 캘리포니아 들여다보기
[상록수]
로스앤젤레스의 현란함과 화려함부터 샌프란시스코의 세련된 차분함, 샌디에이고의 느긋한 세련됨, 팜스프링스나 산타바바라, 레이크 타호 같은 좋은 삶을 즐기는 멋진 앙클레이브에 이르기까지 캘리포니아는 다양한 여행객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TAGS: